티머니로 결제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

-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에서 매일 참여 가능…뷰티포인트 더블적립도 가능 ‘이중혜택’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한국스마트카드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스타벅스 음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이달 4일부터 28일까지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티머니 또는 POP티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한 뷰티포인트 회원에게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 한 병이 증정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한 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음료 쿠폰은 문자메시지로 결제 회원에게 전송된다. 쿠폰은 가까운 GS25 매장에서 음료로 교환 할 수 있다.

아울러 티머니 또는 POP티머니 결제 시 주어지는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더블적립 혜택도 오는 8월 28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해당 브랜드 세일 기간 중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 ‘스타벅스 음료 증정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두 가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티머니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유통가맹점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편의와 혜택을 증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티머니는 교통 결제뿐 아니라 편의점, 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등 전국 9만여개 유통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나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