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챔프스터디 “토익시험 대박기원”…MP3파일 무료제공ㆍ토익인강 반값 할인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해커스어학원의 스타강사진 수업을 동영상강의로 들을 수 있는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가 해커스의 대표 실전 토익 문제집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의 MP3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토익 문제집의 동영상강의(이하 인강) 역시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동시에 21만원 상당의 무료혜택도 제공한다.

해커스토익실전1000제2 시리즈는 최상 난이도의 토익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해 많은 수험생들이 찾는 토익 문제집이다. 해커스토익실전1000제2는 총 10회분의 토익 모의고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OMR 카드 등도 동봉되어 실제 시험 연습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교재의 MP3파일은 본래 2,900원 상당으로 유료로 판매되던 콘텐츠이나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MP3파일은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커스 챔프스터디는 내달 7일까지 해당교재의 토익 인강을 교재 구성과 동영상강의 구성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동시에 해커스는 인강 구매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자기소개서작성법 인강 무료 수강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수강권 ▲해커스 토익 보카 강의 최대 1만8000원 할인 등 21만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한다.

해커스 챔프스터디 관계자는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토익 스펙이 점점 올라가면서 900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목표로 하는 취준생들이 많다”며, “해커스토익실전1000제2는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토익 시험 전 마무리 학습하는데 필요한 교재로, 본격적인 상반기 취업 스펙을 쌓기 위한 취준생들의 필수 토익 문제집이다. 이번 MP3 무료 제공 이벤트가 취준생들의 겨울방학 막바지 토익고득점 스펙 쌓기에 한 몫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