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카톡 모바일TV 더한 ‘U LTE 테마’ 런처 선보여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LG유플러스가 카카오와 손잡고 LTE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LG유플러스 전용 런처 ‘U LTE 테마’를 3일 선보였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그룹 등에 기반한 카카오홈에 LG유플러스의 인기 LTE 서비스인 U HDTV, U Camera, Uwa, U Box 등을 더한 새로운 런처다.

U HDTV 가입자들은 최신 인기영화 및 매주 2~3편씩 업데이트되는 무료영화를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 일일이 클릭할 필요 없이 런처에서 위젯 터치 한번으로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또 공중파 실시간 TV 및 인기 드라마, 연예오락 프로그램 VOD도 런처에서 원터치로 이용할 수 있으다. 동계올림픽과 프로야구 역시 터치 한번으로 원하는 채널과 경기를 취향대로 골라볼 수 있다. 


또 카카오홈의 ‘모아보기’로 카카오톡 메시지와 카카오스토리 소식 알림, 친구 생일, 카카오 그룹 메시지 등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의 소식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답장’ 팝업을 통해 카카오톡을 실행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답장을 보낼 수 있다.

‘U LTE 테마’는 LG유플러스 고객 중 안드로이드 4.0 이상이 탑재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