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로봇청소기 ‘로보킹’ 매일 1대씩 증정 이벤트

공간별 청소여부 확인 ‘청소 다이어리’ 등 기능 갖춰

‘100m 높이 철판 위 청소’ 등 ‘극한청소 도전’ 영상도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LG전자는 3일부터 한 달간 최신형 로봇청소기 ‘로보킹(모델명 VR6370VMNC)’을 날마다 한 대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로보킹’ 신제품은 ▷제품 위ㆍ아래에 카메라 2개를 탑재한 ‘듀얼아이(Dual eye)’를 통해 청소 경로를 기억해 청소하는 ‘홈마스터’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공간별 청소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청소 다이어리’ ▷원형 디자인을 탈피한 ‘사각 디자인’ ▷모서리를 깔끔히 청소하는 ‘코너 마스터’ 등을 갖췄다.

LG전자는 ‘로보킹’ 제품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홈페이지(www.roboking.co.kr)를 방문해 로보킹이 필요한 이유나 청소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제품을 받은 후 사용 후기와 영상을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아울러 LG전자는 이색 영상을 통해서도 로보킹을 알린다. ‘로보킹 극한 청소 도전<사진>’이라고 이름을 붙인 이 영상은 총 3가지로, 각각 ▷100m 높이 크레인에 매달린 철판 위 ▷고층 빌딩 옥상 난간 ▷달리는 차 지붕 위에서 제품의 앞선 성능을 강조했다.

또 LG전자는 ‘국민 남편’ 배우 유준상 씨가 모델로 참여한 광고도 시작한다. 이를 통해 제품의 특징인 ▷듀얼아이 ▷스마트 기능 ▷사각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벤트 안내ㆍ참여 방법 ▷극한 청소 도전 영상 ▷유준상 광고 영상은 모두 이벤트 홈페이지(www.robok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