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위니아 에어워셔 특별 할인 판매

내달 10일까지…모바일 문화상품권 사은품도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위니아만도는 졸업, 입학, 신학기를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위니아 에어워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격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니아만도가 특별 할인 판매하는 모델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니멀(Canimals) 캐릭터가 그려진 ‘위니아 에어워셔 캐니멀’이다.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께는 3만원 상당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위니아만도는 졸업, 입학, 신학기를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위니아 에어워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격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모델이 위니아만도의 에어워셔 ‘위니아 에어워셔 캐니멀’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위니아만도]

‘위니아 에어워셔 캐니멀’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이방과 같은 작은 공간에 놓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지 클린 참숯 디스크’를 적용해 청소하기가 편리하고 ‘위니아 플라즈마 시스템(WPS)’을 장착해 플라즈마 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세균과 미세 먼지를 제거해준다.


‘위니아 에어워셔 캐니멀’의 운전 시 소음은 ‘저소음 취침 모드’로 작동할 때 25dB 수준으로 도서관(40dB)보다 조용하다. 저전력 설계(8Wh)로 일반 가습기나 공기청정기에 비해 최대 85% 이상 전기료를 줄일 수 있다. ‘위니아 에어워셔 캐니멀’은 국가 공인시험기관에서 품질인증시험을 통과한 가습기 제품에 부여되는 ‘HH마크’와 대한아토피협회 인증 ‘아토피안심마크’를 각각 받았다.

ken@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