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페보니아 화장품’ 브랜드숍 서울 리츠칼튼에 열어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프리미엄 화장품 ‘페보니아(Pevonia)’의 전용 브랜드숍<사진>을 14일 서울 리츠칼튼호텔 내에 열었다.

페보니아 브랜드숍은 전 세계 100개국에 1만개 가량 운영되고 있으며, 미국 본사가 국내에 브랜드숍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페보니아 브랜드숍은 2명의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페보니아 제품을 이용해 동시에 선보이는 포핸즈(Four Hands) 마사지가 특징으로, 짧은 시간 안에 높은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메디포스트는 소개했다.

포핸즈 마사지는 스트레스와 과로 등에 따른 근육의 이완과 피로 회복 및 피붓결 정돈과 진정 등의 효과가 커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메디포스트 측은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숍에서는 전신마사지, 발마사지, 두피마사지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커플룸도 마련돼 있다. 가격은 1회에 7만7000~31만원.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페보니아 브랜드숍 개소로 헐리우드 스타들이 즐기는 세계적인 명품 스킨케어를 국내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메디포스트가 국내 독점 유통 중인 페보니아 화장품은 인체에 유해한 파라벤과 인공색소 등 10가지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 천연식물과 해조류 성분을 주원료로 제조된다.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패리스 힐튼 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이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