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에서 “인기식빵 가벼운 가격에 제공한다”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매월 13일 ‘이달의 신제품’을 소개하고 인기 식빵을 20% 가벼운 가격에 제공하는 ‘브레드데이’를 진행한다.

2월 ‘이달의 신제품’은 간식빵 및 프리미엄 케이크를 포함한 10여종이다. 이 중 ‘정통 슈크림빵’은 바닐라빈이 들어있는 슈크림의 양을 기존보다 두 배로 늘리고, 쫄깃하고 찰진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천 찹쌀이 들어가 더욱 쫄깃한 ‘우리찹쌀 꿀호떡’과 ‘우리찹쌀 단팥 호떡’은 각각 국내산 꿀과 견과류, 대추와 시나몬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으며, 따뜻하게 데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2가지 리얼 치즈로 맛을 낸 ‘진한 듀얼치즈 케이크’, 리얼초코와 바삭한 크런치가 어우러진 ‘촉촉한 쇼콜라 생크림’ 케이크도 새롭게 출시된다.

이 밖에도 2월에는 직접 우려낸 찻잎의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퐁&당’ 버블티가 선보여진다. ‘퐁&당’ 버블티는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얼그레이, 루이보스 3종으로 출시되며, 쫀득쫀득한 타피오카펄이 들어가 씹는 재미가 가득하다.


이와 함께 파리크라상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식평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3일부터 20일까지 신제품을 맛보고 파리바게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parisbaguette)에 시식평을 남기면 선착순 1만명에게 해피콘 1천원권을 증정한다.

파리크라상 관계자는 “파리바게뜨는 ‘브레드(Bread)’의 ‘B’를 닮은 숫자 13에 착안, 13일마다 인기 식빵을 20% 가벼운 가격에 제공하는 데이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매달 13일 파리바게뜨에서 새로운 맛과 즐거움, 실속 구매의 혜택까지 풍성하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untopia@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