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창업전략연구소, 수요아카데미 무료 특강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수요아카데미 ‘2014년 외식창업트렌드’ 무료 특강 

한국창업전략연구소의 무료 창업교육인 ‘수요창업아카데미’가 오는 2월 19일(수) 오후 2시 신사역 한국창업전략연구소 교육장에서 ‘창업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콘서트에서는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이경희 소장의 ‘2014년 외식창업 트렌드 특강’에 이어  올해 주목받는 외식 브랜드로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수상을 한 ‘샤브향’의 성공노하우와  ‘월남쌈구이&샤브’ 전문점이라는 새로운 업태를 정착시킨 차별화된 경쟁력이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 [문의] 02-716-5600

2014년 한식창업열풍 주역 ‘남다른감자탕’ 가맹점 모집
국내 최초 건강감자탕을 선보인 ‘남다른감자탕’(www.namzatang.com)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남다른감자탕은 ‘건강감자탕’이라는 테마를 지향, 국내산식용달팽이와 6~7가지의 한약재로 깊은 맛을 자랑하는 ‘본좌탕’, 전골요리인 ‘활력보감뼈전골’ 그리고 여성들을 타깃으로 선보인 ‘여신뼈찜’ 등 기존 감자탕에서는 맛볼 수 없던 명품감자탕을 선보여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기존 감자탕전문점에서 볼 수 없던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를 강화한 것도 남다른감자탕의 강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문의] 080-777-2110

프리미엄 멀티캔들샵 ‘캔들나무’ 창업설명회 개최
멀티캔들숍 ‘캔들나무’(www.캔들나무.kr)가 오는 2월 21일(금) 오전 11시에 상봉역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캔들나무’는 전 세계 향초부문 1위 브랜드인 ‘양키캔들’뿐 아니라 ‘우드윅’, ‘스와지’, ‘볼루스파’, ‘모슬리’ 등 10여 가지의 유명 향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멀티 캔들숍이다. 특히 깔끔한 매장 관리로 1인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와 주부 및 여성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캔들나무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 및 시장 분석과 성공 노하우에 대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창업설명회 진행 장소 및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및 ‘캔들나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문의] 02-3423-1001

콜라보레이션주점, ‘바보스’ 가맹점 모집
최근 ㈜대대푸드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주점 ‘바보스’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바보스는 16년 역사의 바비큐 보스치킨 리뉴얼 버전으로 ‘스몰비어’콘셉트와 닭강정전문점, 오리엔탈 면 전문점 등 세 가지 사업 콘셉트를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호프주점’이다. 서로 다른 업종의 결합으로 시간대별 고른 매출을 올릴 수 있다.
한 번 가맹점 가입으로 바비큐보스의 ‘바보비어’, ‘꿀닭’, ‘미스터면장’ 등 세 가지 브랜드에 대한 사업 권리를 동시에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문의] 1588-9288

프랜차이즈 글로벌 진출전략 세미나 개최
산업통상자원부 및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후원으로 한국창업전략연구소(www.changupok.com)에서 프랜차이즈 해외경영 실무형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프랜차이즈 글로벌진출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 내용은 ‘필리핀 프랜차이즈시장을 보는 새로운관점’ 과 ‘중국지식재산권 대응전략(3차개정상표법)’을 중심으로 하며, 윤해진 박사(건국대 국제협력원 교수)와 임동숙 소장(중국법무법인 리팡 한국사무소장)이 강사로 나서며, 한창연관계자들과의 토론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장소는 종각역 2번 출구 인근 소상공인진흥공단 서울교육장이며 시간은 2월 20일(목) 오후2시부터 4시까지이다. 사전신청자는 교육비무료이며 현장등록은 1만원이다.
► [문의] 02-786-840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