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족 (族) 들, ‘와글와글 CU마을’ 로 모여라~

[헤럴드경제=한석희 기자]편의점 ‘CU(씨유)’가 최근 공식 블로그 ‘와글와글 CU마을’ (http://blog.bgfcu.com)의 문을 열었다. 편의점 이용객들이 ‘CU(씨유)’와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유용한 편의점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이다.

‘와글와글 CU마을’은 CU주민센터, CU놀이터, CU캠퍼스 3가지 코너로 이뤄졌다.

‘주민센터’는 CU의 특장점인 ‘21세기 한국형 편의점’을 소개하며, ‘놀이터’는 신제품과 이벤트 소식을 담고 있어 알뜰 소비자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편의점 창업을 계획 중이라면 ‘캠퍼스’에 게시된 창업 정보와 가맹점주 성공 스토리가 유용하다.

‘와글와글 CU마을’은 또 ‘CU’만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최신 편의점 트렌드 정보까지 제공해 편의점 연구소로서의 면모도 갖출 예정이다.

‘CU(씨유)’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24일부터 3월 9일까지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CU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런칭 이벤트 URL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블로그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5000원권 CU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BGF리테일 민승배 사업지원실장은 “이젠 시대적 아이콘이 된 편의점에 대한 폭넓은 소통과 유익한 정보 제공을 위해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다”며 “온라인에서도 21세기 한국형 편의점으로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일체형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animomo@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