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패스닷컴, 2014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개정법령 무료특강 진행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관 해커스 패스닷컴 공인중개사(www.PASS.com)가 올해 치러질 공인중개사 시험에 본격적으로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공개 무료특강을 개최한다.

2014년 새롭게 개정된 세법과 공법에 대해 빠르고 쉽게 학습할 수 있는 방법이 공개 될 ‘2014년 개정 세법-공법 무료 공개 특강’은 다음달 1일 14시, 2일 15시에 강남역에 위치한 해커스 패스닷컴 공인중개사학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전화(02 597 9000)와 해커스 패스닷컴 사이트를 통해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할인쿠폰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무료 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중 세법 강의로 유명한 ‘만점세법’ 이송원 강사와 ‘흐름공법’ 배문환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취득세, 재산세, 양도소득세 등 2014년 개정 세법에 대한 내용들이 소개될 예정이며 양도소득세, 상속세 및 증여세 절세 방법 등과 같은 알짜 정보들도 공개된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4년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이하 인강) 50% 할인쿠폰과 해커스 합격 전략서, 기출문제집, 에코백 등이 제공된다. 또한 당일 현장등록자에 한해서 연회원 추가 할인권을, 개정세법 특강 참석자에게는 2014년 주요세법 정리표 및 신구비교표를 제공한다. 이번 무료특강 신청은 전화접수 또는 해커스 패스닷컴 사이트에서 직접 신청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패스닷컴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학원 실속 연간회원반을 오픈하며, 기본이론반, 정규 이론반, 단원별 문제풀이반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해커스 패스닷컴 2014 공인중개사 기본서’ 전과목이 ‘취업/수험서 분야 베스트셀러 공인중개사 기준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올해 연간회원반 수강료를 최저 56만원의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기본 이론반 전과목을 수강하는 수험생에게는 3월 개강 첫 주 일주일간 공인중개사 전과목 학원 강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수강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참석자에게는 2014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50% 할인쿠폰과 학원 모의고사 응시권 및 해설강의 1회분이 제공된다.

해커스 패스닷컴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 최근 공인중개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늘고 있다” 며 “새로 개정된 세법을 쉽고 빠르게 학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번 특강 무료참석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패스닷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문의는 02) 597-9000 를 통해 가능하다.

suntopia@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