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코리아나와 3년 연속 재계약 체결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은 자사 대표 모델인 배우 김하늘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김하늘은 지난 2011년부터 코리아나화장품 대표 모델로 활동했으며, 이번 계약으로 인해 3년 연속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김하늘이 사용한 자사제품 ‘글램3 립스틱’과 ‘라비다 BB팩트’ 등이 큰 인기를 누리며 매출액 증가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등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하며 재계약을 진행하였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향후 국내외 시장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계획해 적극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며 특히 김하늘과 함께 일본, 홍콩 등 해외 시장을 더욱 진취적으로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김영태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팀장은 “코리아나화장품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최적의 모델로 변치 않는 방부제 미모와 패셔니스타로 오랜 시간 대한민국 여성들의 뷰티아이콘으로 불려왔던 김하늘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히며, “김하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 등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하늘은 차기작 검토를 준비하며 브라운관 복귀를 서두르고 있으며 올 한해 색다르고 다양한 뷰티 화보로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oh@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