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새로운 저렴한 가격의 2GB Mobile Share..

ATT-Logo

지난 달 AT&T는 가족 및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 가치의 플랜과 훌륭한 국제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일요일부터 AT&T는 연간 서비스 계약없이 스마트폰 1대에 대해 현재 2GB 플랜에서 $15가 인하된 월 $65에 시작되는 새로운 저렴한 가격의 2GB Mobile Share Value 플랜으로 1회선 및 2회선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절약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신규 및 기존 AT&T 개인 및 비즈니스 고객들은 AT&T 수상 경력의 4G LTE 네트워크 상에서 모두 제공되고 무제한 통화 및 문자, 그리고 미국에서 다른 나라2로 발송하는 무제한 국제 메시징을 포함하는 이 플랜으로부터 큰 가치를 누리게 될 것이다. AT&T 고객들은 또한 50G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데이터 요금 적용)에 등록할 수 있다.

행사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스마트폰 수 월 서비스 요금
1 $65
2 $90

- 라인 2개 이상 필요시, 가족 및 비즈니스를 위한 Mobile Share Value 플랜은 연간 서비스 계약없이 10GB 데이터와 스마트폰 3개선에 $145부터 시작.

- 데이터 2GB 무제한 통화 및 문자 50GB 클라우드 스토리지 무제한 국제 메시징

추가로 AT&T는 최근 무제한 국제 메시징(문자, 사진 및 비디오)을 모든 Mobile Share Value 플랜에 별도의 비용없이 추가했다. 무제한 국제 메시징은 미국, 푸에르토리코 및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에서 문자 메시지의 경우 190개 이상 국가로 전송할 수 있으며 사진 및 비디오 메시지의 경우 120개국으로 전송할 수 있다.

Mobile Share Value 플랜으로 고객들은 AT&T NextSM (연간 서비스 계약이 필요없으며 $0 보증금으로 매해 새로운 장치로 교체 가능5)로 전화기를 구입하거나 자신의 장치를 사용하거나 일반 소매 가격으로 전화를 구입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필요한 경우 더욱 큰 용량의 데이터를 선택할 수도 있다.

AT&T Mobility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David Christopher는 “신규 및 기존 고객들에게 더욱 큰 가치를 제공하는 추세를 지속해 가고 있다. 가족과 소규모 비즈니스들은 월별 데이터 플랜에서 더욱 절약할 수 있음은 물론, 그와 동일한 가치를 전국에서 가장 신뢰성있는 4G LTE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6″라며 “우리는 현재 전국적으로 모든 고객들이 더욱 절약할 수 있는 상품을 수상 경력의 고객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고 있어 AT&T의 가치는 나날이 높아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AT&T Locker의 50GB 무료7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고객들은 30,000장의 사진8을 안전하고도 보안된 방법으로 네트워크 상에서 저장할 수 있으며 연결된 여러 장치들 상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 AT&T Locker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고객들은 사진, 비디오, 음악 및 문서를 저장할 수 있다.

또한, 한시적으로 AT&T의 모든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은 서비스가 추가된 새로운 스마트폰, 태블릿, 기능폰, 모바일 핫스팟 또는 AT&T 무선 가정용 전화 등의 각 새로운 자격있는 라인마다 $100의 청구서 크레딧을 받게 된다.9

AT&T는 또한 이렇게 새롭고 가치있는 플랜들을 완벽하게 해주는 수상 경력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AT&T는 최근 2회 연속으로 고객 서비스 및 무선 구입 경험을 측정하는 연구조사에서 경쟁 업체들을 능가하였다. J.D. Power는 2014년 Volume 1 조사에서 AT&T를 “무선 서비스 제공업체 중 최고 고객 서비스 제공 업체(Highest Ranked Customer Service Performance Among Full-Service Wireless Providers)” 및 “무선 서비스 제공업체 중 구입 경험 최고 만족 업체(Highest Satisfaction with the Purchase Experience among Full Service Wireless Providers)”로 선정하였다.10

고객들은 myAT&T 모바일 앱 또는 www.att.com/mobilesharesavings를 방문하거나 소규모 비즈니스의 경우, att.com/bizmobileshare에서 새로운 플랜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어떤 플랜이 가장 적합한지 판단할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