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감자별’ 100회 카메오 출연 ‘김병욱 감독과 재회!’

배우 김혜성이 tvN 예능프로그램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31일 tvN 제작진 측은 “김병욱 감독과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김혜성이 오는 4월 3일 목요일, 100회를 맞는 ‘감자별’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혜성은 지난 2006년 김병욱 감독의 전작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모범생 민호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김혜성은 “오랜만에 시트콤을 통해 김병욱 감독님과도 재회하고 시청자들에게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김병욱 감독님이 저와 딱 맞는 캐릭터를 만들어 주셔서 ‘하이킥’ 때로 돌아간 듯 무척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감자별’ 제작진은 “열심히 달려온 ‘감자별’이 벌써 100회를 맞았다. 그 동안 많은 스타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감자별’을 빛내주셨는데 100회라는 의미 있는 회에 김혜성씨가 카메오로 출연하시게 돼 무척이나 기쁘다”고 밝혀 이번 100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속보팀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

김혜성, ‘감자별’ 100회 카메오 출연 ‘김병욱 감독과 재회!’

  • 배우 김혜성이 tvN 예능프로그램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31일 tvN 제작진 측은 “김병욱 감독과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김혜성이 오는 4월 3일 목요일, 100회를 맞는 ‘감자별’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혜성은 지난 2006년 김병욱 감독의…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