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비, 공서영 최희와 한솥밥 초록뱀주나EnM과 전속계약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가 초록뱀주나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1일 초록뱀주나E&M 측은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이비는 2006년 1집 앨범 ‘A LetTer frOm Abell 1689’ 데뷔해 2013년 ‘Odd Eye’까지 앨범을 발표했고, 라디오 DJ로 KBS 쿨 FM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했다. 또한 MBC 아침드라마 ‘분홍립스틱과 KBS ‘노리코, 서울에 가다’, 를 통해 연기자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메이비는 재주가 아주 많은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가수, 배우, 작사가, DJ, 쇼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일 수 있도록 전문화된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낌없이 지원할 생각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초록뱀주나E&M에는 주영훈, 김효진, 김준희, 이윤미, 공서영, 최희, 천이슬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제공: 초록뱀주나E&M)

고영권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

메이비, 공서영 최희와 한솥밥 초록뱀주나EnM과 전속계약

  •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가 초록뱀주나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1일 초록뱀주나E&M 측은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이비는 2006년 1집 앨범 ‘A LetTer frOm Abell 1689’ 데뷔해 2013년 ‘Odd Eye’까지 앨범을 발표했고, 라디오 DJ로 KBS 쿨 FM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