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매직없이 남자 머리스타일을 논하지 마라

대한민국 남자들이 변했다. 화장 및 헤어스타일, 패션 시장에서 남성 소비층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조사에 따르면 한국 남성의 뷰티 관련 지출 금액은 총 4억 9천 5백 50만 달러로 약 5천6백억원에 달하였으며 전세계 남성 시장 매출 1위에 올랐다.

이와 같이 남성들의 관심이 외모에 관심이 쏠리면서 헤어 시장 또한 남성 회원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색조화장이 어려운 남성들에게 확실한 이미지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헤어스타일이기 때문이다.

추세를 따라 남자 헤어스타일도 스왈로펌, 댄디 스타일, 투블럭컷, 리젠트 스타일 등 다양해지고 있으며 남성들도 다양한 헤어 연출에 도전하고 있다. 하지만 막상 미용실에서 개성 있는 스타일 컷과 함께 스타일링을 받고 나온다 해도 그 후 헤어 관리에 미숙하다 보니 완벽한 남자머리 스타일을 따라 잡는데 역부족이다.

그렇기 때문에 미용실에서 받은 시술이 이후 간단한 헤어 관리만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고 그 스타일이 오래 유지될 수 있는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남자머리 스타일을 완벽하게 마스터 하는 비결은 무엇일까. 이 비밀은 ‘볼륨매직’에 있다. 10여년간 전문 매직 전문 헤어샵을 운영해 오고 있는 오지원 원장은 볼륨매직이 모발 모양의 고정을 도와 일회성이 아닌 스타일 유지를 도와주어, 일반 펌이나 컷보다 완벽한 스타일링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혼자서도 오래 그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미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이들은 볼륨매직과 펌을 믹스하여 스타일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이와 함께 매직 전문으로 악성 곱슬머리를 가진 사람들에게 익히 알려져 있던 오랑헤어는 전문 매직 시술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받고자 찾아오는 일반 회원들까지 더해져 발 디딜 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실 오랑헤어는 일반 미용실보다 볼륨매직 시술 비용이 높은 편이다. 그 중 큰 이유 중 하나는 매직시술을 받는 고객들께 매직 시술로 완벽한 스타일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달 후 사후관리를 해주는 오랑헤어만의 특별한 사후관리 혜택이 있기 때문이다.

매직 시술을 받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재방문 시 클리닉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단지 한번의 시술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후 관리까지 책임진다는 마인드가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비결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

동시에 오랑헤어는 천연 식물성 헤어 용품 사용을 고집하고 매직 전문 노하우로 시술시간 또한 일반 미용실보다 1.5배에서 2배정도 길다는 점도 한 몫 했다 할 수 있겠다. 오랑헤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비용보다 본인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1,2만원을 아끼는 것보다 본인의 머리는 소중하다는 것이다.

완벽한 남자머리 스타일 따라잡기를 원한다면 볼륨매직 시술도 중요하지만 본인과 소통을 통해서 본인이 마음에 드는 스타일링을 해주는 미용실을 찾는 것도 큰 비결 중 하나일 것이다. 헤어에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큰 효과가 있길 바란다면 무작정 시술을 받을 것이 아니라 꼼꼼히 찾아보고 혜택도 받아서 시술 받는 것이 어떨까.

오랑헤어는 네이버 ’곱증모’ 카페(http://cafe.naver.com/oranghair)를 통해 헤어 관련 궁금한 질문에 실시간으로 스타일리스트들이 대답을 해주는 등 끊임없이 회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을 보내주거나 카페 등급쿠폰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일반 회원들이 직접 시술 받은 헤어스타일사진과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헤럴드생생뉴스/[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