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사ㆍ결혼시즌 맞아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

4월30일까지…프리미엄ㆍ절전 가전제품 좋은 조건에 구매 가능
‘커브드 UHD TV’ㆍ‘셰프 컬렉션’ 냉장고 등 구매 시 할인 등 혜택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삼성전자는 4월 30일까지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는 이사, 결혼 등으로 생활의 변화를 맞이하는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과 1등급 절전 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삼성전자가 이사, 결혼 성수기를 맞아 4월 30일까지 최신 프리미엄 제품과 절전 가전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모델들이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영화나 스포츠 경기 시청시 한 차원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커브드 UHD TV’와 세계 최고 권위의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의 비법이 담긴 혁신적인 냉장 기술과 수납 공간이 적용된 수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 전기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인 ‘스마트에어컨 Q9000 리미티드 에디션’ 등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을 좋은 조건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션싱크 청소기, 제습기,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등 소형 가전 증정 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본격적인 이사, 혼수철을 맞아 가전제품을 교체하려는 가정과 새로 가전제품을 장만하려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전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행사 모델 중 3품목 이상을 자유롭게 조합, ‘나만의 패키지’를 구성할 수도 있어 고객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속에서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 모션싱크 청소기, 침구청소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바이러스 닥터 등을 2품목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1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S 프러포즈 굿스위칭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매장과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의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굿 스위칭 프로젝트는 커브드 UHD TV, 셰프 컬렉션, 스마트 에어컨 등 최근 출시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ㆍ절전 가전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생활의 좋은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기회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