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데뷔, 4월 6일 ‘K팝스타3’에서 첫무대…‘타이틀곡이 3곡!’

[헤럴드생생뉴스]‘k팝스타2’ 우승자 악동뮤지션(이찬혁,이수현)이 데뷔 소식을 전했다.

31일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는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데뷔 소식을 알렸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해 4월 7일 SBS ‘K팝스타 시즌2’ 우승 후 1년 만인 2014년 4월 7일 데뷔한다. 신곡 최초 무대는 음반 발표 전날인 4월 6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 3’에서 갖는다.

이번 악동뮤지션의 정규 1집 수록곡 11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은 악동뮤지션 멤버 이찬혁이 도맡은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악동 뮤지션은 정규 1집에서 타이틀곡 3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양 대표는 “음반 제작일을 한지 벌서 16년차인데 악동뮤지션 1집 음반처럼 타이틀곡을 선정하는데 어려웠던 적이 별로 없었던 것 같다”면서 “‘다리꼬지마’와 ‘매력있어’를 처음 접했을 때 그 느낌처럼 악동뮤지션의 독특한 매력과 신선함이 11곡의 신곡들에 잘 녹아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총 3곡을 타이틀곡으로 결정하고 한 곡은 악동 뮤지션이, 한곡은 YG가, 마지막 한곡은 팬들에게 그 선택을 맡기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이에 따라 3곡의 타이틀곡은 악동뮤지션이 추천한 ‘얼음들’, YG가 추천한 ‘200%’를 비롯해 음원 공개 후 일주일동안 음원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곡이 될 예정이다.

‘악동뮤지션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데뷔, 생활가사 기대돼”, “악동뮤지션 데뷔, 작사작곡을 다 하다니 대단해”, “악동뮤지션 데뷔, 수현이 진짜 예뻐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