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사이트에서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

장기적인 저금리 기조와 더불어 각 시중은행의 특판 대출 출시로 인해 대출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대출을 더 받기 위해 대출상담을 받는 것보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대출이자를 줄이기 위해 대출상담을 받는 대출자들이 눈에 띄게 늘었으며 추후 금리인상에 대비해 고정금리 대출상품이 인기를 끈다고 한다.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때 주거래은행을 이용하던 예전 관례와 다르게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쇼핑하듯 대출정보도 금리비교사이트를 통해 확인 하는 대출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현재 온라인에서 은행별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라 검색하면 여러 업체가 확인되는데 수요 늘어난 만큼 현재 업체수도 급증했다.

아파트담보대출의 경우 각 은행 별로 최저금리를 안내하고 있지만 선택사항이나 우대조건이 제각각이고 실질적으로 최저금리를 적용 받기도 쉽지 않을뿐더러 그러기 위해서는 지점을 찾아다니는 발품을 팔 수 밖에 없다.

이에 최근 신용조회 없이 전화 한 통으로 이런 수고를 덜어줄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해주는 금리비교 서비스 업체가 인기다. 뱅크하우스는 1금융권과 정식 업무 협약된 업체로 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이며 부동산 전문가가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가계부채 부담을 덜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해준다고 하며, 양도소득세, 등기이전 등 부동산 관련 상담도 함께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서 좋다.

뱅크하우스는 각 은행별 상품내용을 정확히 분석하여 대출상환계획을 먼저 수립하고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뱅크하우스’의 관계자는 "은행이나 전문성을 갖춘 정식 상담사와 제휴되어 있고 고객상황에 맞는 컨설팅을 기본으로 하여 금리비교 서비스 전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는 터라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폭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뱅크하우스’(http://bank-house.co.kr / 02-471-4482)는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업체로 전 금융권에서 제공하는 은행별 아파트 담보대출, 빌라 담보대출, 전세자금 대출, 경락잔금대출 상품 등의 금리를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으며 더불어 뱅크하우스는 고객들의 상환계획이나 조건에 맞는 전 금융권의 상품을 안내하고 금리 이외에도 소득공제 여부나 고정금리기간, 대출금 상환 시 중도상환수수료 등 세세한 부분까지 맞춤형 상담을 무료 진행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