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 출산 고백, 20살 남편 알고보니 같은 ‘얼짱출신’

[헤럴드생생뉴스]‘얼짱시대’에 출연했던 방송인 홍영기가 출산소식을 고백했다.

지난 29일 홍영기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희 커플이 만난지 어느덧 2년이 넘었고 서로 진심으로 많이 사랑하고 의지하고 있다”며 “연애하던 중 저희는 한 생명을 갖게 되었고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양가 부모님의 응원 속에 잘 극복하여 무사히 소중한 생명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홍영기는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아들 재원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로 열심히 살도록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홍영기는 인터넷 얼짱 출신 방송인으로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2’ 로 방송을 시작한 뒤 ‘얼짱시대3’ ‘얼짱시대6’ ‘얼짱TV’ 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탔다.


홍영기 남편 이세용은 1995년생으로, 1992년생인 홍영기보다 3살 연하다.

이세용 역시 ‘얼짱시대’ 시즌 7에 출연했고 ‘홍영기PD의 사생후기’에서도 모습을 보인 바 있다.

홍영기 출산 고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영기 출산 고백, 연애중 임신, 아무리 그래도 너무 어리지 않나” “홍영기 출산 고백, 연애 중 임신,너무 빠르다. ” “홍영기 임신 출산 고백 , 아이를 위해 고백하다니…감동했습니다” “홍영기 임신 출산 고백, 어린나이에 아기키우기 힘들텐데.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