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아폰 ‘Passbook(패스북)’ 활용 쿠폰서비스 시작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KT가 31일 국내 업계 최초로 아이폰 기본 애플리케이션인 ‘Passbook(패스북)’을 활용한 쿠폰 서비스를 시작했다. 올레 액세서리샵에서 6가지 스마트폰 액세서리들을 할인 받을 수 있는 Passbook 쿠폰을 발행했다.

‘Passbook’이란 애플 아이폰의 기본 앱으로 탑승권, 영화 티켓, 쿠폰, 각종 멤버십 카드 등을 모두 한 곳에 모아 놓은 전자지갑 서비스다. 이번에 발행하는 올레 액세서리 Passbook 쿠폰의 번호를 올레닷컴 액세서리샵에서 액세서리 주문시 등록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KT는 쿠폰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로지텍 UE4000 헤드폰 55%, OZAKI 케이스 35%, 프로텍트M 강화유리필름 30%, 로지텍 G550 게임패드 30%, LAB.C 케이블 케이스 30%, LAB.C 파워뱅크 10,400mAh 외장배터리 30% 등 할인 쿠폰 6종을 아이폰5, 5S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이현석 KT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안드로이드 OS의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쿠폰을 발급하고 있어 할인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없었던 아이폰 고객에게도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아이폰은 역시 KT라는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