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LF로 공식출범…6일까지 20% 할인행사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LG패션(대표:구본걸)이 LF로 공식 출범한다. LG패션은 28일 주주총회를 통해 사명 변경 건을 최종 확정 짓고, 4월 1일부터 새로운 사명인 LF로 출범한다고 31일 밝혔다.

공식 상호는 ‘주식회사 LF(www.lfcorp.com)’로서 한글로는 ‘주식회사 엘에프’, 영문으로는 ‘LF Corp.’를 사용하게 된다.

LF는 ‘Life in Future’의 약자로 ‘고객 개개인에게 알맞은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미래 생활문화 기업’을 의미한다. 

새로운 LF 로고 [사진제공=LF]

이와 함께 LF는 31일, 본사 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모여 CI 선포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LF 론칭이벤트 [사진제공=LF]

구본걸 LF 회장은 이날 선포식에서 “LF는 사명 변경을 계기로 단순히 옷을 만들어 파는 회사가 아닌 브랜드를 통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생활문화 기업으로 재도약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는 공식 출범을 기념해 오는 4월 1일부터 6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브랜드 제품의 20%를 할인 판매하는 세일행사(수입 브랜드 10%, 아울렛 및 일부품목 제외)를 진행하는 한편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LF Mall(www.lfmall.co.kr)에서는 오는 4월 1일부터 20일까지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F소나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