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체형에 맞는 보형물 선택해야 효과 UP

최근 가슴성형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얼굴뿐 아니라 몸매도 미의 기준이 되면서 완벽한 에스라인을 만들기 위해 가슴성형을 선택하고 있는 여성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급증하는 가슴성형 수에 비해 턱 없이 부족한 정보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가슴성형 후 낮은 만족도 혹은 부작용으로 속앓이를 하고 있다. 그렇다면 효과적인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가슴성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자신의 체형을 고려한 보형물 선택이다. 사람들은 각기 다른 체형과 비율을 갖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개개인마다 어울리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라운드형 보형물의 경우 가운데 모양이 높게 솟은 둥근 모양으로 가슴의 위쪽과 아래쪽 모두를 볼륨감 있게 만들어준다. 그래서 윗가슴이 밋밋하거나 꺼져 있는 사람, 유두에서 유방 밑선의 거리가 짧지 않고 흉곽의 크기가 충분할 경우 라운드형 보형물로도 충분히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다.

 

이와 달리 일명 새가슴이라 불리는 윗가슴이 나와있는 체형이나 흉곽이 좁고 가슴의 크기가 많이 작은 경우에는 위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볼륨감이 풍성해지는 물방울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드는 데에 있어 더 효과적이다.

하지만 육안으로 가슴성형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개인이 자신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가슴성형 잘하는 곳을 찾아가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직접 진단을 받아야 한다.

게이트성형외과 이승국 원장은 “가슴성형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신체의 특징과 비율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보형물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나 저가 이벤트에 현혹 되어 특정 보형물을 고집하는 것 보다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치는 것이 좋다.”고 말하며 “3D 가상 성형을 통해 정확한 수치를 바탕으로 진단하여 개인에게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할 수 있는 병원을 찾아가는 것도 성공적인 가슴성형을 위한 방법 중 하나다.” 라고 조언했다.

헤럴드생생뉴스/[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