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틴트-틴탑 천지, ‘늑대들은 몰라요’ 한 무대 성사되나?

걸그룹 틴트와 피처링에 참여한 틴탑 멤버 천지가 함께 무대에 서게 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틴트는 지난 주 싱글 2집 ‘늑대들은 몰라요’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후 각종 온라인 사이트 실시간 사이트에 틴트가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늑대들은 몰라요’는 남자들이 몰라주는 여자들만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낸 곡이다. 여자들의 속마음을 담은 톡톡 튀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틴탑의 천지가 여자들의 마음에 답하는 답가의 형식으로 피처링에 나서 색다른 묘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음원공개 전부터 틴탑 천지의 피처링 소식이 전해지면서 대중들에게 틴트의 컴백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여기에 천지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이 틴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그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에 월드투어 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는 천지가 언제쯤 틴트의 무대에 지원사격을 나서며 이들의 합동 무대가 성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천지랑 함께 한 무대 보고싶네", "틴트와 천지, 한 무대에서 언제 볼 수 있나요", "틴트 이번 노래 좋다", "천지 목소리가 더해진 무대도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틴트는 지난 주 컴백무대를 통해 자신들만의 톡톡 튀는 색깔이 더해진 ‘앙탈춤’과 빨간 망토의상으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