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수빈, ‘야구 읽어주는 남자’ MC 발탁..이성배 아나와 호흡

걸그룹 달샤벳 수빈이 2014시즌 ‘야구 읽어주는 남자’ MC로 발탁돼 이성배 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췄다.

수빈은 4월 1일 오전 12시 50분에 방송한 MBC 야구 전문 토크쇼 ‘야구 읽어주는 남자’를 통해 지상파 첫 MC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수빈은 그동안 ‘올레TV 편파 야구중계’ 광고는 물론 야구단 창단과 훈련 과정을 그린 MBC스포츠 플러스 프로그램 ‘진격의 여인구단 ‘여우야(女友야: 여자 친구들의 야구 이야기)” 등을 통해 야구와 인연을 맺어왔다.


수빈은 “야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렇게 MC까지 맡게 돼 감사하다. 야구팬의 한 사람으로서 편안하고 친근한 진행과 걸그룹다운 통통 튀는 매력으로 재미있게 야구 소식을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또 지난 2011년 데뷔 후 줄곧 프로야구 시즌마다 경기 전 시구와 공연으로 야구팬들과 함께했으며, 야구 시즌이 끝난 뒤에는 선수들을 위한 시상식에서 축하공연을 하는 등 끊임없는 야구 사랑을 실천해 왔다.

지상파 유일의 야구 전문 토크쇼 MBC ‘야구 읽어주는 남자’는 우리가 미처 몰랐던 야구의 세계를 속속들이 풀어주고, 야구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식으로 채워진다. 수빈과 이성배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박재홍 해설위원, 스포츠경향 안승호 기자, 걸그룹 베스티 다혜가 패널로 출연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

달샤벳 수빈, ‘야구 읽어주는 남자’ MC 발탁..이성배 아나와 호흡

  • 걸그룹 달샤벳 수빈이 2014시즌 ‘야구 읽어주는 남자’ MC로 발탁돼 이성배 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췄다. 수빈은 4월 1일 오전 12시 50분에 방송한 MBC 야구 전문 토크쇼 ‘야구 읽어주는 남자’를 통해 지상파 첫 MC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수빈은 그동안 ‘올레TV 편파 야구중계’ 광고는 물론 야구단 창단과 훈련 과정…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