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데뷔 앞서 티저 이미지 공개

  •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티저 이미지가 전격 공개됐다. 31일 오후 4시 7분, 데뷔 앨범 발표일을 의미하는 시간에 맞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된 티저 이미지는 푸른 녹음 속 악동뮤지션의 이찬혁, 이수현 남매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면바지에 셔츠, 멜방, 배레모와 뿔테 …
Print Friendly

악동뮤지션 데뷔 앞서 티저 이미지 공개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티저 이미지가 전격 공개됐다.

31일 오후 4시 7분, 데뷔 앨범 발표일을 의미하는 시간에 맞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된 티저 이미지는 푸른 녹음 속 악동뮤지션의 이찬혁, 이수현 남매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면바지에 셔츠, 멜방, 배레모와 뿔테 안경을 찬 이찬혁과 하얀 원피스에 긴 웨이브 머리를 하고 있는 이수현, 두 남매는 제주도의 푸른 숲과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주인공 같은 순수함을 전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악동뮤지션 공식로고 ‘AKMU’는 ‘AKDONG MUSICIAN’의 단어 앞 두 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지난해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한 악동뮤지션은 당시 참신한 발상의 가사와 매력적인 보컬로 큰 화제를 모았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방송에서 보여줬던 세상에 때묻지 않은 이들의 순수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과연 이들이 어떤 음악들을 선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팝스타’ 우승 후 정확히 1년 후인 올해 4월 7일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하는 악동뮤지션은 앨범에 수록된 11곡을 이찬혁이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관련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그동안 가요에서 쉽게 접근하지 못 했던 주제를 전혀 다른 시각에서 풀어내는 그들의 기발한 가사내용은 “놀랍다”라는 말 밖에는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라고 표현해 이들의 데뷔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타이틀곡은 ‘200%’와 ‘얼음들’ 그리고 팬들이 직접 선택하는 또 다른 1곡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의 첫 데뷔 무대는 오는 4월 6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 시즌3’가 될 예정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