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데뷔 앨범 티저이미지 공개…봄냄새 ‘물씬’

[헤럴드생생뉴스]4월 7일 데뷔를 앞둔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는 31일 자정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난해 4월 7일 SBS ‘K팝스타2’ 결승전이 열렸다. 그 날로부터 정확히 1년 만인 (2014년) 4월 7일 작년 우승자였던 악동뮤지션의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악동뮤지션의 데뷔와 관련해 양현석은 “모두 11곡의 신곡이 이번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모든 곡의 작사·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이찬혁 군이 도맡아 진행한 앨범”이라며 “YG가 음반 제작일을 시작 한지 벌써 16년 차인데 악동뮤지션 1집 앨범처럼 타이틀곡을 선정하는데 어려웠던 적은 별로 없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악동뮤지션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도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면바지에 셔츠, 멜빵, 베레모와 뿔테 안경을 한 이찬혁과 하얀 원피스에 긴 웨이브 머리를 하고 있는 이수현의 모습에서 두 남매 특유의 재기발랄하면서도 청량함이 담겨 있는 듯하다.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봄 기운 물씬 풍기며 제주도의 초록빛 숲을 배경으로 수줍게 서 있는 악동뮤지션의 모습이 마치 동화 속 주인공 같아 시선을 끈다.

이번 앨범관련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그동안 가요에서 쉽게 접근하지 못 했던 주제를 전혀 다른 시각에서 풀어내는 그들의 기발한 가사내용은 “놀랍다”라는 말 밖에는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라고 표현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타이틀곡은 ‘200%’와 ‘얼음들’ 그리고 팬들이 직접 선택하는 또 다른 1곡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4월 6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3’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