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삼성뮤직과 손잡고 화려한 컴백

  • 남성 아이돌그룹 엑소(EXO)가 새 미니음반으로 컴백, 삼성전자와 손잡고 대규모 컴백 프로모션을 펼친다. 엑소는 오는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EXO 컴백쇼’를 개최, 새 미니음반 활동의 포문을 연다.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가 최초 공개되는 이번 컴백쇼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
Print Friendly

엑소, 삼성뮤직과 손잡고 화려한 컴백

남성 아이돌그룹 엑소(EXO)가 새 미니음반으로 컴백, 삼성전자와 손잡고 대규모 컴백 프로모션을 펼친다.

엑소는 오는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EXO 컴백쇼’를 개최, 새 미니음반 활동의 포문을 연다.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가 최초 공개되는 이번 컴백쇼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컴백쇼를 비롯한 엑소 새 미니음반 주요 프로모션은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전용으로 출시한 음악서비스 ‘삼성뮤직’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제휴해 대규모로 진행된다. 두 글로벌 브랜드 삼성전자와 SM의 만남이 가져올 시너지에 대한 관심까지 더해져 음악 팬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엑소는 지난해 연말 음악시상식 ‘대상’ 석권, 정규 1집 음반판매량 100만장 돌파 등 놀라운 기록을 세운 그룹인데다, 이번 미니음반은 엑소-K, 엑소-M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 한중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칠 계획으로 다시 한 번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또 ‘EXO 컴백쇼’ 관람은 1일부터 오는 9일까지 삼성뮤직 사용자 중 ‘EXO 컴백쇼’ 이벤트에 응모, 추첨을 통해 초대된 사람들만 가능하며 삼성뮤직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엑소의 신곡 무대를 직접 보고 싶어하는 팬들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EXO 컴백쇼’는 삼성뮤직을 통해 독점으로 생중계, 최초 공개되는 엑소의 신곡 무대와 컴백쇼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어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삼성뮤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소는 현재 새 미니음반 활동 준비에 한창이며, 컴백쇼 외에도 삼성뮤직을 통해 컴백 스페셜 이벤트가 추가 진행될 예정으로 엑소 컴백에 대한 관심도 연일 높아질 전망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