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HKAMF2014′ 베스트 퍼포먼스 어워드 수상쾌거

엔소닉이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 2014′(이하 ‘HKAMF2014′)에서 ‘베스트 스테이지 퍼포먼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엔소닉은 28일 홍콩 컨벤션&전시센터홀에서 열린 ‘HKAMF2014′ 경연에 참가해 심사위원들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베스트 스테이지 퍼포먼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것.

이날 엔소닉은 두 번째로 무대에 올라 ‘Run & Run’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춤과 무대매너로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HKAMF 2014′에는 한국,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7개국에서 참가했으며 홍콩 각 방송 채널에서 Live로 실시간 방송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처음 방문한 홍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귀국 날 현지 공항에 나온 수십여명 팬들의 환송을 받으며 비행기에 올랐다.”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향에 놀랐다고 전했다.

한편, 엔소닉은 31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C뮤직 ‘지오패밀리 시즌1-멘탈사수’ 2화 ‘우리들의 꿈’ 편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C2K엔터테인먼트)

고영권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

엔소닉, ‘HKAMF2014′ 베스트 퍼포먼스 어워드 수상쾌거

  • 엔소닉이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 2014′(이하 ‘HKAMF2014′)에서 ‘베스트 스테이지 퍼포먼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엔소닉은 28일 홍콩 컨벤션&전시센터홀에서 열린 ‘HKAMF2014′ 경연에 참가해 심사위원들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베스트 스테이지 퍼포먼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쾌거…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