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퍼즐RPG ‘로스트판타지 for Kakao’ 출시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루트93(대표 남영식)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로스트판타지 for Kakao ’가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로스트판타지는 카툰형식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고 퀄리티 그래픽을 중심으로 각종 카드수집, 육성, 진화 등 차별화된 카드시스템을 갖춘 스타일리시 비주얼 퍼즐 RPG다. 전투 결과로 얻는 카드를 육성하고 뽑기로 강력한 카드를 새롭게 얻어 자신의 부대를 성장시키는 몰입도가 높은 점이 강점이다.

기본 적인 퍼즐 게임의 플레이 방식은 물론, 콤보와 체인 시스템을 통한 다이나믹하고 속도감 있는 플레이도 가능하며 화려한 전투장면과 모션카툰 방식을 활용한 화려한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출시 기념이벤트로 친구를 10명 이상 초대하면 5000원 캐시 아이템을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 고급 헤드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두 번째 전장을 완료하면 1만골드를, 아홉 번째 전장을 완료하면 30루아를 지급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로스트판타지는 기존 퍼즐 게임과는 차별화된 비주얼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카드 수집의 재미까지 두루 갖춘 가장 진화된 퍼즐 RPG라고 자신한다”며 흥행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로스트판타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