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 ‘그랜드 산타페’ 해외 캠페인 참여 ‘新 한류 아이콘’

  • 가수 이루가 아시아나항공, 롯데면세점 모델에 발탁된 데 이어 현대자동차 ‘그랜드 산타페’ 해외 캠페인에 참여하며 다시 한번 ‘新 한류 아이콘’으로서의 가치를 입증했다. 이루는 최근 ‘더 그랜드 산타페 뮤지컬 라이드(The Grand Santa Fe Musical Ride)’에 출연했다. 이는 ‘그랜드 산타페’의 해외 캠페인으로, 다양한…
Print Friendly

이루, ‘그랜드 산타페’ 해외 캠페인 참여 ‘新 한류 아이콘’

가수 이루가 아시아나항공, 롯데면세점 모델에 발탁된 데 이어 현대자동차 ‘그랜드 산타페’ 해외 캠페인에 참여하며 다시 한번 ‘新 한류 아이콘’으로서의 가치를 입증했다.

이루는 최근 ‘더 그랜드 산타페 뮤지컬 라이드(The Grand Santa Fe Musical Ride)’에 출연했다. 이는 ‘그랜드 산타페’의 해외 캠페인으로, 다양한 악기를 조합해 나만의 음악, 나만의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그랜드 산타페의 더 넓어진 실내 공간을 통해 만들어지는 새로운 가능성을 선보인다.

이루가 함께한 ‘그랜드 산타페’는 더욱 넓어진 좌석에 마음에 드는 악기를 선택해 다양한 느낌의 음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와 3열 시트, 파노라마 선루프, 스마트 네비게이션, 220V 인버터 등 최첨단 편의 기능들을 자랑한다.


이루는 한국 가수 최초 인도네시아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 한국어 음반 ‘까만안경’ 완판, 단독 콘서트 2만명 동원 등 현지에서 각종 기록을 갱신하며 한국의 문화적 지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한류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수상, 인도네시아 정부 대사상 수상 등 양국 정부 차원에서도 인정받았으며, 현재 아시아나 항공의 인도네시아 홍보대사, 인도네시아 롯데면세점 모델로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루는 오는 5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2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