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고수의 온라인 강의 실시간으로 듣는다?

‘경매의 신’ 저자 우리옥션 이성용 대표, 온라인 실시간 강의 개설

불황의 늪이 깊어지면서 경매가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잘만 활용하면 시가 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어 수익성 높은 투자종목으로 평가받고 있는 것이다.

경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경매 관련 서적과 강의 등도 관심을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베스트셀러 ‘경매의 신’ 저자이자 ㈜우리옥션의 이성용 대표가 자신만의 경매 노하우를 담은 인터넷 경매강의를 시작한다. 독학으로 경매공부를 해 온 이들에게는 제대로 된 경매 지식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기존의 강의와 다른 점은 이 대표의 실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생한 경매 정보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 심화된 법률 지식과 같은 이론 위주의 과정은 과감히 배제하고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전 위주의 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경매 지식이 전무한 경우라도 부담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다.

강의는 경매실전이론 전반을 비롯해 실전투자능력, 정확한 예상 낙찰가, 부동산 환금 능력, 완벽한 경매 명도법에 대한 노하우를 폭넓게 다룰 예정이다.

특별히 모든 강의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은 물론 토론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1:1 개인 레슨 못지 않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이 우리옥션 측의 설명이다.

실시간 강의가 원칙이지만 다시보기를 통해 복습도 가능하다. 경매 초보자의 경우 실시간 강의와 동영상 다시보기를 통해 경매의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다.

오는 5월 1일 시작하는 본 강의는 매주 화, 목, 토요일에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된다. 화요일, 목요일은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토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강의가 종료된 후에는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만남도 가질 수 있을 전망이다.

수강신청은 선착순 500명으로 한정되며 수강료는 교재비 포함 22만 원이다. 우리옥션에 따르면 정식 접수가 시작되면서 접수신청자가 몰리고 있으니 빠른 접수가 필요한 상황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옥션 홈페이지(www.wooriauction.net) 및 고객 상담실(1544-3984)로 문의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