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하와이 여행권 증정 ‘고객사은대잔치’

봄철 결혼시즌 맞아 4월 한달간 이벤트
구매 금액별 밀폐용기 등 사은품도 증정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동부대우전자는 봄철 결혼 시즌을 맞아 ‘하와이 여행권’을 증정하는 ‘고객사은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동부대우전자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하와이 2인 패키지 여행권을 제공(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한다. 이 외 등수에 따라 3도어 냉장고 ‘클라쎄 큐브’, New 공기방울 세탁기, 제습기, 프라이어 오븐을 제공하며, 50명에게는 4만원 상당의 동부팜가야 ‘가야농장’ 음료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동부대우전자는 봄철 결혼 시즌을 맞아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하와이 여행권’을 증정하는 ‘고객사은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델이 동부대우전자의 ‘고객사은대잔치’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동부대우전자]

응모 방법은 이벤트 기간동안 동부대우전자 제품을 구입한 뒤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문자 메시지(SNS)에 첨부해 구매자 정보와 구매 지점을 기재해 응모번호(1666-6841)로 전송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5월 초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개별통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동부대우전자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7종세트 혹은 매직쉐프 2종 냄비 세트를 ,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10종 세트 혹은 매직쉐프 3종 냄비세트를, 2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12종 세트 혹은 BSW 전기그릴을 제공한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동부대우전자를 신뢰하고 아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올해 가을 윤달을 피해 결혼하려는 예비부부들에게 알뜰한 살림 장만의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en@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