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MINI), 봄맞이 스프링 캠페인 실시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BMW 그룹 코리아는 오는 18일까지 3주간 봄맞이 스프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BMW와 미니(MINI)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우수성과 장점을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스프링 캠페인은 M 퍼포먼스 부품, 미니 존 쿠퍼 웍스 튜닝, 오리지널 알로이 휠, 루프 및 캐리어 관련 카 액세서리 제품들에 대한 프로모션과 함께 BSI(BMW Service Inclusive)와 MSI(MINI Service Inclusive) 대상 항목 오리지널 부품 20% 할인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BMW는 캠페인 동안 모든 카 액세서리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폰 거치대인 클릭&드라이브(Click&Drive)와 USB 어댑터& BMW 듀얼 USB 충전기 패키지를 25% 할인된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

또 M 퍼포먼스 디젤 파워킷 또는 M 퍼포먼스 파츠 베스트 셀링 제품 6종 중 2종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여기에 100만원 이상 캠페인 해당 품목 수리 및 카 액세서리 구매고객에게 BMW 우산을 증정하며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스 캐리어 2개와 코트행어 1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미니는 모든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USB 케이블과 MINI 듀얼 USB 충전기 패키지 구입 또는 클릭&드라이브 구매 시 25% 할인하며 봄맞이 준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든 고무 매트 및 오리지널 카 케어 제품을 25% 할인 판매한다.

또 미니 JCW 알로이 휠 또는 데코레이션 패키지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미니 JCW 엔진 킷과 에어로 다이나믹 팩에는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미니 고객들에게는 80만원 이상 캠페인 해당 품목 수리 및 카 액세서리 구매고객에게 미니 우산을 증정한다.

스프링 캠페인 관련 문의는 BMW 커뮤니케이션센터(080-269-2200) 및 미니 커뮤니케이션센터(080-6464-003)로 하면 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