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구미웨딩박람회 4월5일 6일 개최, 파격 혜택 제공

LG전자는 구미 인동점에서 4월 5일(토)부터 6일(일)까지 양일간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 구미 인동점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2014년 예비 신랑 신부에게 많은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LG구미웨딩박람회는 구미에서 열리는 최대규모의 박람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LG전자의 신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더불어 결혼준비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웨딩홀은 물론 한복, 예물, 허니문, 가구, 스킨케어, 청첩장, 침구, 폐백, 정장 등 결혼관련 유명 구미 웨딩샵과 업체들이 모두 참여한다. 웨딩 업체들은 다양한 상품과 특가상품을 선보이며 구미 웨딩홀 무료섭외 및 웨딩홀비 지원 혜택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커플로 방문객 선착순 50명에게는 LG웨딩 미미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박람회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LG 클래식 TV, 꼬망스 세탁기, 휴대용 포토 프린터 등 그 외 수많은 다양한 경품이 이틀에 걸쳐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이번 혼수가전을 LG 임직원가로 국내 최저가에 장만 할 수 있는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결혼박람회 참여 브랜드들 역시 상담선물 증정 그리고 계약 시 사은품 증정 외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LG웨딩박람회에서는 구미결만사웨딩컴퍼니가 서울 라망스튜디오, 더 함 스튜디오 런칭과 뉴욕과 밀라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 디미트리오스 지사 체결을 통한 2014 컬렉션 독점 런칭 등으로 여러 가지 쇼케이스를 준비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구미 인동점 박준범 지점장은 "LG구미웨딩박람회를 통해 예비부부들이 편리하게 최신 트렌드의 웨딩 및 웨딩홀 정보를 접하고 실속 있게 혼수 가전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LG 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gmkms.net)와 전화상담(054-458-6700)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