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20기 공채 맹승지 권영기, 박미선 김신영과 한솥밥 뉴에이블과 전속계약

개그우먼 맹승지와 개그맨 권영기가 새둥지를 틀었다.

1일 싸이더스HQ측은 “개그우먼 맹승지와 개그맨 권영기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iHQ의 매니지먼트 예능 사업본부 뉴에이블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맹승지는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 MBC ‘무한도전’ 여름예능특집에서 선보인 천진난만한 매력과 도발적인 면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데뷔한 해에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권영기는 MBC ‘하땅사’,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 일진 출신 교생선생님으로 유명세를 타며 훈훈한 외모와 목소리로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맹승지는 “새로운 둥지에서 활동을 시작하려니 많이 설레고 기쁩니다. 소쿠리에서 나온 장어처럼 힘차게 달려볼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이색소감을 전했다.

한편, 뉴에이블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맹승지는 현재 리포터 활동과 피쳐링 참여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권영기는 MBC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해 일진쌤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사진제공: 싸이더스HQ)
고영권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

MBC 20기 공채 맹승지 권영기, 박미선 김신영과 한솥밥 뉴에이블과 전속계약

  • 개그우먼 맹승지와 개그맨 권영기가 새둥지를 틀었다. 1일 싸이더스HQ측은 “개그우먼 맹승지와 개그맨 권영기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iHQ의 매니지먼트 예능 사업본부 뉴에이블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맹승지는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 MBC ‘무한도전’ 여름예능특집에서 선보인…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