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촬영장 포착, 이승기ㆍ차승원과 ‘훈훈 달콤’

[헤럴드생생뉴스]배우 고아라의 드라마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1일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제작사는 지난달 말 진행된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배우 이승기와 차승원, 그리고 고아라의 촬영장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고아라는 패딩 점퍼를 걸치고 있는 수수한 차림에도 빼어난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끈다.

극중 강력계 3팀 팀장 서판석 역할을 맡은 차승원은 “명절에 사촌들을 오랜만에 만나 서로의 소소한 일상을 묻는 듯한 즐거운 촬영이었다. 좋은 날씨에 나들이를 나온 시민들께 촬영이라는 이름으로 불편을 끼친 점 죄송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은대구 역할의 이승기는 “기대되고 설렜지만 긴장도 많이 했다”며 “막상 시작하니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호흡이 잘 맞았던 것 같다. 차승원, 성지루 선배를 믿고 의지하고 있으며 또래 배우들과 벌써 마음이 통해 즐거운 현장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홍일점인 어수선 역할의 고아라는 “배려하는 팀 분위기가 정말 좋다. 덕분에 첫 촬영도 즐겁게 마쳤고 멋지고 훌륭한 분들과 함께 작품하는 것에 감사하고 즐겁게 드라마를 ‘포위’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고아라 촬영장 포착 진짜 예쁘다” “고아라 촬영장 포착 미모 올킬” “고아라 촬영장 포착 역시 미모가 예술” “고아라 촬영장 포착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 “고아라 촬영장 포착 빨리 드라마 보고 싶어” “고아라 촬영장 포착 홍일점이네?” “고아라 촬영장 포착 훈훈한 촬영장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네 명의 신입형사와 이들을 지도하는 수사관 서판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