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고양시 홍보대사 위촉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

김준수가 경기도 고양시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31일 오후 고양시청 시민컨퍼런스룸에서 가수 김준수를 고양시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고양시는 지난 2013년 K-POP 아레나 공연장과 한류관광 MICE복합단지 유치 성공, 경기북부 유일의 특급호텔 엠블호텔킨텍스,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 개장 등 신한류 국제관광도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엔 최근 가수뿐만 아니라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준수를 고양시 홍보대사로 위촉해 k-pop의 도시, 신한류 문화예술의 도시를 표방하는 고양시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인상적이고 효율적으로 홍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데뷔 후 10년간 대한민국 가요계를 주름잡은 바 있는 김준수는 매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등 K-pop 열풍의 주역이자 뮤지컬 계의 명품 보컬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양시에서 태어나 초, 중, 고교까지 유소년기를 보낸 김준수는 고양시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

최성 고양시장은 “좋은 지리적 여건과 폭 넓은 문화산업, 킨텍스와 관련한 산업 등 국제도시로서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고양시는 이번 ‘김준수’ 고양시 홍보대사 위촉이 신 한류 대표도시로의 고양시를 널리 알리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준수는, “고양시 명예 홍보대사로서, 고양시를 세계 속에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