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 개그우먼 김신영 & 청춘멘토 김성삼 교수 토크콘서트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교수학습지원센터(센터장 김태훈)는 인기 개그우먼 김신영씨를 초청, 영원한 청춘멘토 김성삼 교수(상담심리학과)와 함께 ‘자기관리와 리더십’이란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에게 졸업 후 인생진로를 미리 설정하여 졸업생들이 우리사회에서 핵심 인재로 활동할 수 있는 인성을 심어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이야기식으로 이끌어 내는 새로운 토크콘서트를 시도한다.

4월4일 오후2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김성삼 교수의 진행으로 경산 삼성캠퍼스 복지관 강당에서 열리는 토크콘서트에는 약 5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대구한의대학교 학생, 교직원, 일반인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대구 출신의 개그우먼 김신영씨와 김성삼 교수는 재학생들과 ▲엄격한 자기관리방법 ▲자기 스토리를 완성하는 방법 ▲세상과 사람과의 폭넓은 인간관계와 취업을 앞두고 있는 재학생들에게는 최근 기업에서 선호하고 있는 인재선발 기준인 △추진력, 도전정신, 끈기를 기르는 방법과 △긍정심리의 힘을 활용한 취업 준비 방법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아름다운 삶을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보다 적극적이고 진솔한 토론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대구한의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다양한 교육 컨텐츠와 교수 방법의 연구개발을 통하여 학생들의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고 학업의 효율성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교육매체 제작등 첨단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0년 설립되었으며, 교육중심대학으로서 교육의 질 제고를 통해 명문대학으로 가는 디딤돌역할을 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