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3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국제선 항공권, 진료쿠폰 등 제공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대한항공은 아시아 최초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스카이패스(SKYPASS)’ 시행 30주년을 맞아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구매 이벤트와 참여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우선 구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한항공 한국지역 홈페이지(http://kr.koreanair.com)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인하국제의료센터 진료 쿠폰 100만원권 등을 총 79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모바일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롯데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최대 30만원에 달하는 10%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 이벤트는 대한항공 한국지역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과 기존 인터넷 회원들 중 회원정보를 수정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국내선 일반석 왕복항공권과 삼성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스카이패스 카운터에서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스카이패스 30주년 기념 특별 수하물 이름표(Name Tag)을 제공한다.

또한, 1일 하루 동안 만우절을 테마로 특별 제작한 홈페이지 및 여행정보사이트를 선보이고, ‘진짜? 진짜!를 찾아라’ 뉴스 응모 이벤트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 및 대한항공 모형항공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벤트 기간 및 당첨자 발표일 등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