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맛있었소!” 실제 외친 인증글보니…

[헤럴드생생뉴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에 참여한 인증글이 등장했다.

롯데리아는 1일 만우절을 맞아 매장에서 정해진 멘트를 외칠시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만우절 이벤트는 이벤트가 가능한 매장을 찾아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라고 외치면서 정해진 멘트를 점원과 주고받아야 햄버거를 받을 수 있다.

만우절 이벤트는 1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됐으며 매장에서 선착순 100명만 참여 가능하다.

이후 2시부터 해당 이벤트를 참여했다는 이들의 인증글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를 통해 공개됐다.

실제 한 네티즌은 캐릭터의 가면을 쓴 뒤 직원과 이벤트 지정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일부 게시판에는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하고 불고기버거 먹었습니다”, “제 친구 정말로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참여하고 버거 받았어요” 등 참여 인증글 들이 이어지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진짜 하는 사람이 있어?”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진짜 창피할 것 같은데”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불고기버거 무료면 해볼만 한데”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점원이 더 싫겠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이날 일하는 알바생 때려치고 싶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롯데리아 페이스북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