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뷰티쇼, 황우슬혜 파우치 속 화제의 제품 천연화장품 낫츠

첫 방송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SBSfunE 채널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4’가 지난 4월 1일(화) 하이퀸 뷰티(High-Queen Beauty) 스타 황우슬혜와 함께 진행됐다.

물광피부의 대명사 황우슬혜는 이날 방송에서 여행지 여배우의 뷰티 파우치를 공개 하였는데, 야외 활동이 많은 여행지에서 자외선 차단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썬 비비크림으로 한듯 안한듯 한 쌩얼 메이크업 비법과 평소 촬영장이나 야외에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항상 휴대하는 여행용 키트(Travel Kit)가 공개되어 화제다.

자연스러운 내추럴 피부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황우슬혜가 여행지 및 촬영장에 들고다니는 파우치 속에는 28레미디 쥬브나일 썬비비와 작고 귀여운 휴대하기 편한 스킨케어 제품인 28레미디 아크네포어 딥 클렌저, 밸런싱토너, 모이스춰라이저, 리페어크림 미니어처로 구성된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www.nots.kr)의 여행용키트가 들어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비비크림을 바르기 전에 오일을 먼저 사용해주면, 자연스러운 윤기가 나서 광채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바로 ‘내숭비비’의 완성이예요” 황우슬혜가 여행지 및 촬영장에서 자외선 차단을 위해 필수 아이템으로 꼽은 내숭비비, 낫츠 28레미디 쥬브나일 썬비비는 자외선 차단과 프라이머 효과로 피부보정이 동시에 가능한 기능성 비비크림으로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산뜻한 느낌으로 발림성이 좋고, 화장을 한듯 안한듯, 자연스러운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저자극 하이드레이팅 포뮬러에 각종 비타민과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민감도를 낮추고 피부 자생력을 높여 최적화된 피부 상태로 개선시켜 주는 기능성 썬 비비크림이다.

평소 황우슬혜가 하루 종일 촬영장에 있거나 운동하러 갈 때 무거운 기초 세트 대신 자주 휴대하고 다니는 낫츠 여행용키트는 언제 어디서든 클렌징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장점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여드름 예방에 효과적인 KFDA 의약외품 인증 세안제 아크네 포어 딥클렌저, 피부의 생리 주기를 정상화 시켜주는 기능성 스킨 밸런싱 토너, 피부 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로션 모이스춰라이저, 시즌3에서 쏙쏙크림으로 소개되 큰 화제가 되었던 피부 손상을 집중적으로 개선시켜 주는 고 영양 리페어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타뷰티쇼 시즌4 하이퀸 뷰티 황우슬혜 특집은 낫츠 공식홈페이지 및 네이버 TV캐스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