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카카오뮤직과 손잡고 팬들과 교감 나서

신승훈이 5년 만에 선보이는 한정판 극장식 공연 ‘THE신승훈SHOW LIMITED EDITION Ⅱ’를 앞두고 본격적으로 팬들과의 교감에 나섰다.

1일 신승훈 소속사 측은 “합동 교감 프로젝트를 기획한 신승훈은 팬들과 함께 셋리스트 자체를 구상해 갈 예정이다. 먼저 SNS를 통해 신승훈이 자신의 숨겨진 명곡을 직접 소개하고 여기에 관객들이 직접 듣고 싶은 곡을 투표하는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동 교감 프로젝트는 신승훈이 평소 대중들과 소통하는 카카오뮤직을 통해 진행되며 신승훈이 추천한 10곡 (1. 돌아봐줘 2. 쉬운 이별 3. 나처럼 4. I DO 5. HEY 6.송연비가 7. I LOVE YOU 8. 어젯밤 꿈에 9. 그대 떠날 갈 만큼 10. 이별 그후) 중 가장 듣고 싶은 노래를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이에게는 신승훈 콘서트 티켓은 물론 총 1000명을 선정해 카카오뮤직 5곡 이용권도 주어진다.


콘서트 제작진 측은 “매년 공연을 진행하면서도 셋리스트가 풍성하다는 것은 데뷔 24년 차의 신승훈이기에 가능한 일. 이 역시 지금까지 신승훈 공연 인생에서 처음 시도되는 파격 행보로써 관객과 남다른 친밀감을 자랑할 이번 공연의 따뜻함을 미리 엿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승훈의 한정판 극장식 공연 ‘THE 신승훈 SHOW ‘LIMITED EDITION Ⅱ’는 오는 5월6일부터 11일까지 LG 아트센터에서 회당 오직 1천 명의 관객과 함께 개최된다. (사진제공: 도로시컴퍼니)

고영권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