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데이즈’ 장동직, 김은희 작가와의 인연으로 특별출연

  • 배우 장동직과 ‘쓰리데이즈’ 김은희 작가와의 인연이 새삼 화제다. 장동직은 지난달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 8회에서 16년 전 이동휘 대통령(손현주 분)과 재신그룹 김도진 회장(최원영 분) 등이 도모한 양진리 북한 잠수함 침투 사건의 북한군 책임자 소좌 역 리철규 역을…
Print Friendly

‘쓰리데이즈’ 장동직, 김은희 작가와의 인연으로 특별출연

배우 장동직과 ‘쓰리데이즈’ 김은희 작가와의 인연이 새삼 화제다.

장동직은 지난달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 8회에서 16년 전 이동휘 대통령(손현주 분)과 재신그룹 김도진 회장(최원영 분) 등이 도모한 양진리 북한 잠수함 침투 사건의 북한군 책임자 소좌 역 리철규 역을 맡았다.

리철규(장동직 분)의 등장으로 이동휘 대통령과 그를 보좌하는 한태경(박유천 분)은 반전의 기회를 얻고 김도진 회장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게 된다. 그 때문에 2일 방송 분량에서 리철규가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장동직의 ‘쓰리데이즈’ 합류는 ‘신의 한 수’라는 평을 듣고 있다. 만능스포츠맨인 데다 날카로운 눈빛,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 등 장동직의 트레이드마크가 인물에 적합하기 때문.

김은희 작가는 남편인 장항준 감독 등과 인연을 맺은 장동직을 눈여겨보다 리철규 역을 쓰면서 그를 곧바로 떠올렸다는 후문이다. 장동직 역시 김은희 작가의 러브콜에 크지 않은 분량임에도 선뜻 나서게 됐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