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 코이카 ‘사랑 나눔! 코이카 도시락’ 봉사활동 ‘훈훈’

‘트로트 요정’ 가수 윙크가 코이카(한국국제협력단) 주최 ‘사랑 나눔! 코이카 도시락’ 행사에 참여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지난 1일 윙크의 소속사 인우프로덕션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지난달 31일 성남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 지역 노인들에게 도시락과 생필품 등을 직접 전달하는 윙크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윙크는 코이카 김영목 이사장 및 코이카 임직원 등 약 60여명과 복지관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친 것으로 밝혀졌다.

윙크는 지난 2013년 배우 박보영, 가수 닉쿤, 나르샤 등과 홍보대사로 선정, 그 해 가수 최영철과 함께 라오스에 방문해 의료봉사와 친선 공연을 여는 등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윙크는 트로트 가수로써의 활동뿐 아니라 봉사활동과 각종 나눔 활동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어 ‘트로트 천사’로 주위 가수들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윙크는 오는 9일에 개최되는 ‘지구촌체험관 개막식 공연’에도 참여하며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

윙크, 코이카 ‘사랑 나눔! 코이카 도시락’ 봉사활동 ‘훈훈’

  • ‘트로트 요정’ 가수 윙크가 코이카(한국국제협력단) 주최 ‘사랑 나눔! 코이카 도시락’ 행사에 참여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지난 1일 윙크의 소속사 인우프로덕션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지난달 31일 성남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 지역 노인들에게 도시락과 생필품 등을 직접 전달하는 윙크의 사진을 게재했…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