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담보대출 금리, 은행별 아파트 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에서 3.18%로 줄이기 성공 노하우

대부분 재테크라고 하면 부동산투자나 주식, 펀드 등을 떠올리게 된다. 하지만 현재 아파트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 등 부동산담보대출을 상환 중이라면 이를 줄이는 것이 재테크의 시작이 될 것이다. 대출이자를 갚아나가는 사람이라면 이자로 세어나가는 자금을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최근 대출상환중인 사람들에게 주택담보대출, 주택구입자금대출,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대환대출,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왜냐하면 본인이 직접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나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은행별로 직접 찾아보고 여러 조건을 상세하게 확인하는 것은 무리가 있고, 더불어 무엇보다도 대출이자가 싼 은행을 빨리 찾는 것이 중요한데 자신의 경우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찾기 위해 대출상환기간, 대출상환방법, 중도상환수수료율, 대출비용 등을 상세하게 확인해야 하기 때문이다.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대출이자를 줄이기 위해 고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아파트분양 및 매매잔금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빌라 및 일반부동산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등을 전문 상담사들과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러한 금리비교사이트는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를 위해서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간단히 확인 후 대출상환기간, 대출상환방법, 대출비용, 중도상환수수료 등을 소비자 맞춤식 1:1 컨설팅이 간편하게 전화상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뱅크하우스는 1금융권과 정식 업무 협약된 업체로 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이며 부동산 전문가가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가계부채 부담을 덜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해준다고 하며, 양도소득세, 등기이전 등 부동산 관련 상담도 함께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서 좋다.

뱅크하우스는 각 은행 별 상품내용을 정확히 분석하여 대출상환계획을 먼저 수립하고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뱅크하우스’의 관계자는 "은행이나 전문성을 갖춘 정식 상담사와 제휴돼 있고 고객상황에 맞는 컨설팅을 기본으로 하여 금리비교 서비스 전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는 터라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폭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뱅크하우스’(http://bank-house.co.kr / 02-471-4482)는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업체로 전 금융권에서 제공하는 매매잔금대출, 은행별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빌라 담보대출, 전세자금 대출, 경락잔금대출 상품 등 모든 부동산 담보대출의 금리를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으며, 고객들의 상환계획이나 조건에 맞는 전 금융권의 상품을 안내하고 금리 이외에도 소득공제 여부나 고정금리기간, 대출금 상환 시 중도상환수수료 등 세세한 부분까지 맞춤형 상담을 무료 진행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