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에꾸운닭, 다양한 혜택의 치킨창업이벤트 실시

프랜차이즈 치킨창업전문 화덕에 꾸운 닭이 5월 한 달간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특별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화덕에 꾸운 닭은 소자본으로 치킨창업을 고민하고 있으나 창업 경험이 없고 프랜차이즈창업 시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망설이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에 운영중인 체인점주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창업 시 부담이 되는 항목들을 선정해 혜택을 지원한다.

첫 번째는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 혜택이다. 보통 프랜차이즈창업에는 가맹비, 교육비로 약 1000만원, 오픈 후에는 로열티로 연간 1000만원 이상이 소요된다. 이에 화덕에 꾸운 닭에서는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로 체인점주들에게 초기 투자비용을 낮춘 소자본 창업을 지원한다.

두 번째는 인테리어 업그레이드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창업의 필수요소가 된 요즘, 소자본 치킨창업에서 가장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부분이 바로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본적인 시공 비용으로 올해 도입된 최신 카페형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이는 평당 60만원 상당의 할인으로 30평 기준, 18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혜택은 마케팅 지원이다. 매장 오픈 시 도우미 이벤트와 가맹점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출 향상을 지원한다. 바이럴 마케팅은 입소문 마케팅이라고도 하며 개별적으로 진행했을 시 1개월에 약 200만원 가량의 비용이 소요된다.

마지막은 가맹점 집중관리이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이유는 브랜드 이미지를 빌려 개인창업보다 쉽게 경쟁우위를 선점할 수 있고 전문적인 운영 노하우를 빌릴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창업 경험이 많지 않을 경우 매장 오픈 후 운영에 대해 고민과 어려움을 호소한다. 이에 화덕에 구운 닭에서는 슈퍼바이저, 메뉴바이저, 관리팀의 순회로 주 1회 방문을 통해 체인점주가 만족할 때까지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지원한다.

화덕에 꾸운 닭의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창업은 투자 비용이 비싸다는 인식이 많은데 이번 창업 이벤트는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낮춘 소자본 창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치킨창업에 대해 어렵게 느꼈던 많은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덕에 꾸운 닭(http://www.hwaggudak.co.kr)
은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화덕치킨을 선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 치킨창업전문점이다. 다양한 외식업체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15년 역사의 화덕 조리 선두업체 (주)후인에서 운영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