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커브드 UHD 콜로세움으로 곡면 화질 느껴보세요”

코엑스 메가박스에 커브드 UHD TV 7대 연결
원형 극장 형태…차별화된 체험 마케팅 진행
베이 감독 특별 제작 ‘트랜스포머’ 영상 공개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삼성전자는 5월 25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앞에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는 삼성전자 65(인치)형 ‘커브드 UHD TV’ 7대를 곡면 형태로 연결, 원형극장과 같은 형태로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놀라운 몰입감을 선사한다. 

삼성전자는 5월 25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앞에서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를 마련, 관람객들이 커브드 UHD TV의 화질과 몰입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5(인치)형 ‘삼성 커브드 UHD TV’ 7대를 곡면 형태로 연결한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를 관람객들이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커브드 UHD TV’를 통해 시연되는 영상은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로 유명한 마이클 베이 감독이 기존의 ‘트랜스포머’ 시리즈와 올 여름 개봉 예정인 ‘트랜스포머4’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편집해 특별 제작했다.

삼성전자는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와 함께 곡면(커브드ㆍcurved) 초고해상도(울트라HDㆍUHD) TV의 화질을 보다 심층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화질 체험존을 마련하고 퀴즈 이벤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해 음료 교환권, 팝콘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5~6일 여의도 IFC몰, 12~1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추가로 진행되며, 백화점 등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도 순차적으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커브드 UHD TV의 압도적 몰입감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커브드 UHD TV만의 압도적인 몰입감과 생생한 화질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체험 마케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ken@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