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붉은 악마 티셔츠 타운 전역에 배포

DSC00336
13일 정오 LA 한인타운 아로마 센터 앞에서 열린 티셔츠 무표 배포 행사를 찾은 사람들이 붉은악마 티셔츠를 들고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LA 한인타운 전역에 ‘붉은악마’ 공식 슬로건 티셔츠를 배포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3일 오후 12시 LA 한인타운 아로마 센터 앞에서 한국 월드컵팀 응원단 ‘붉은악마’의 공식 슬로건 ‘Enjoy it, Reds!’가 새겨진 티셔츠 무료 배포에 나섰다.현대자동차는 이날 행사에서 최근 LA 한인타운 내 시티센터 1층에서 진행된 ‘힘내라 태극전사! Let’s Go to 브라질’ 응원 메시지 작성 이벤트에 사용된 쏘나타 하이브리드 차량을 동원해 티셔츠를 무료 배포하며 월드컵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현대자동차는 “월드컵 공식 파트너로서 한인 사회와 월드컵의 열기를 함께 하고 싶어 ‘붉은악마’ 공식 슬로건 티셔츠를 한인 사회에 무료로 나눠주기로 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한인 사회의 월드컵 응원 열기가 높아지고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어 13일 오후 7시(LA 한인타운 6가 선상 채프만 플라자 앞)와 14일 오후 12시 (마당몰)에서도 무료 티셔츠를 배부했고 오는 17일 오후 12시에는 윌셔와 세라노 코너에 위치한 잔디광장에서도 또 한번의 티셔츠 배포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현장에서 무료 티셔츠를 받으려면 현대자동차 페이스북 한국어 팬페이지( www.facebook.com/HyundaiKA)에서 ‘Like’를 클릭하면 되며, 받을 수 있는 티셔츠는 1인당 1매씩이다. 단, 수량이 한정된 관계가 준비된 티셔츠가 모두 소진되면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