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러시아전 “촘촘한 수비벽 깰 무기 이근호” 이영표 예언 적중하나?

[헤럴드생생뉴스]‘한국 러시아전 시간 한국 러시아전 예상’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한국-라시아 경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한국과 러시아와의 조별 첫 경기는 17일 오후 3시(현지시간 17일 오후 6시/한국시간 18일 오전 7시) 쿠이아바 아레나 판타날 경기장에서 열린다.

이에 한국 러시아전 예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KBS 축구해설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전 축구선수 이영표가 2014 브라질 월드컵 경기결과를 잇따라 맞춰 그의 발언에 눈길이 쏠린다.

▲한국 러시아전 시간 한국 러시아전 예상 (사진=네이버 화면캡처/ OSEN)

아직 이영표 위원은 한국-러시아 전에 대해 예언을 내놓지는 않았지만 “촘촘한 러시아 수비벽을 깰 무기가 이근호 선수다”고 밝혔다.

예언 적중이 화제를 모으자 이영표 위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모든 사람들의 생각은 다양하고 제가 이 말을 했을 뿐. 제게 특별한 예지 능력, 통찰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측은 예측일 뿐. 그냥 재미있게 월드컵을 즐겨보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국 러시아전 예상 한국 러시아전 시간 이영표 예언 적중, 이번에도 예언 적중했으면…” “한국 러시아전 예상 한국 러시아전 시간 이영표 예언 적중, 제발…” 한국 러시아전 예상 한국 러시아전 시간 이영표 예언 적중, 무조건 생방사수다” 한국 러시아전 예상 한국 러시아전 시간 이영표 예언 적중, 내일 이영표 해설 들으면서 봐야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스포츠뉴스팀 pop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