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후불제, 고철남 홍삼 창립 10주년

한국에서 홍삼 업계 최초로 구입 후 후불제 시행으로 고객의 신뢰를 키워온 (주)고철남 홍삼(www.hong3.co.kr)이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현재 홍삼은 한국을 대표하는 건강식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지만 10여년 전만 해도 대기업의 선점으로 중소기업에서는 시장에 접근하기 어려운 대표적인 품목이었다. 게다가 온라인 판매가 활성화 되기 전이어서 브랜드 인지도가 없는 상품은 대중의 관심을 전혀 받지 못했다. 이런 현실을 타파한 것이 고철남홍삼이다.
고철남 홍삼은 업계 최초로 파격적인 ‘후불제’와 ‘무료 반품’을 내세워 부담없이 손쉽게 홍삼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홍삼은 그 한가지 만으로도 충분히 사람에게 이롭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시중의 혼합 홍삼액과 차별화된 100% 순수 홍삼액을 대표 상품으로 내세우며 10년간 3無원칙(無색소, 無방부제, 無착향)을 고수해오고 있다. 그 결과 오픈 마켓 판매 1위, 대형마트와 호텔 선물용품숍 입점, 크루즈 입점 및 해외수출 (**개국) 등 국내외 유통시장에서 상품력을 인정받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2년 MBC의 공전의 히트 드라마 ‘대장금’ 과 홍삼 관련 브랜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해 해외 수출 전망을 한층 밝게 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LA타임즈 등 현지 매체에 소개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는 중이다.
한편 고철남 홍삼 관계자는 1만 건에 가까운 구매후기와 35회 이상의 공동구매, 비공개 서프라이즈 선물 증정 등 오랜 시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과 소통해 온 고철남홍삼 창립 10주년을 맞아 ’10년 전 가격’ 그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상품 10년 전 가격’ 할인 외에도 즉시 사용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으로 기존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며 또한 신규회원에게는 희망하는 제품의 시음용 무료 체험분 5포와 홍삼캔디(택배비 2500원 본인 부담)를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www.hong3.co.kr 회원 가입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참여 덧글을 남기면 체험분 신청화면으로 자동으로 연결된다.
고철남 홍삼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고철남 홍삼을 아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홍삼의 깊은 맛과 좋은 점을 알려 훗날 홍삼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의 대표 건강식품으로 자리잡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홍삼의 효능&효과
홍삼은 40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우리 민족과 함께 해온 대표 건강식재료로 지금도 꾸준히 각종 문헌과 매스컴을 통해 홍삼의 새로운 효능과 효과가 제시되고 있다. 홍삼은 혈액 순환을 도와 고혈압, 동맥경화를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고, 조혈작용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작용을 통해 현대인이 겪는 스트레스 및 외부에서 유입되는 각종 유해물질에 대해 방어 할 수 있는 면역력을 키워준다.
홍삼은 체내에 있는 독성 물질을 배출해 주며 간 기능개선을 도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고 피부노화를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암세포증식을 억제하며 혈당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홍삼에 들어있는 비타민 B성분은 신경계 근육과 함께 뇌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기억력을 향상시켜 주므로 치매예방에 도움을 준다.
Print Friendly